가을의 스킨케어, 건조해지지 않는 방법!

시작하며

가을이 다가오면 스킨케어도 바뀌어야 합니다. 가을 날씨는 기온이 점점 낮아지고, 습도가 낮아지기 때문에, 건조함과 가려움을 느끼게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스킨케어를 잘 해주면, 건조해지지 않고 맑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가을의 스킨케어와 건조해지지 않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을의 스킨케어, 건조해지지 않는 방법!
-메이핑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세부내용

1. 가을 날씨로 건조해지는 피부

가을은 건조해지는 피부에 대한 문제가 제일 심각합니다. 가을 날씨로 건조해지지 않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물 섭취를 늘려 피부 수분관리를 하세요. 가을 날씨로 인해 온도가 낮아지면서 피부는 더 쉽게 건조해집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하루 2~3리터 정도의 물을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2. 하루에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주는 스킨케어를 하세요. 가을 날씨에 따라 피부가 더 빠르게 손상되기 때문에 기능성 스킨케어를 통해 피부에 부족한 영양을 공급해줍니다.

3. 보습제를 사용하세요. 가을 날씨로 인해 피부가 건조할 수록 보습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습제는 물리적으로 피부에 보습막을 만들어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바람과 같이 냉기를 감당하기 어려운 가을 날씨로 건조해지지 않도록 스킨케어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을에는 물과 스킨케어, 보습제를 통해 피부를 건조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2. 가을 스킨케어 비법

가을이란 습도가 낮고 바람이 많아 지속적으로 건조해지는 계절입니다. 그래서 스킨케어를 할 때 더 먼저 생각해야 할 건, 건조해지지 않게 방지하는 것입니다. 가을의 스킨케어 비법을 알려드릴게요.

1. 기본적으로 건조해지지 않는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먼저입니다.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사용하여 건조하지 않는 스킨케어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2. 피부가 건조해지기 전에 스킨케어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아침과 저녁에 클렌징과 수분 공급을 합니다.

3. 주기적으로 피부 탄력 보존을 위해 마스크팩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장기간 피부 탄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가을 날씨는 바람이 많고 습도가 낮아 외부로 나가기 전에 반드시 기능성 크림을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바람이 많을 때 더욱 강하게 바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가을 날씨에는 건조해지지 않는 스킨케어를 하기 위해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스킨케어를 통해 건조해지지 않고 가을 날씨에도 맑고 당당한 피부로 만나보세요!

 

3.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피부

가을이라는 계절은 피부 건조증을 일으킬 수 있는 주범이 되기 쉽습니다. 가을은 건기가 증가하면서 습도는 감소하는 기상상태가 되기 때문에 주변 환경이 건조해지고 미세먼지가 많기 때문에 건조하고 딱딱한 피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가을에는 강하게 탈모를 방지하기 위해 스킨케어 제품을 보충해야 합니다. 또한, 건조해지지 않도록 방법으로는 목욕탕 또는 다림질을 하고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바르는 방법도 있습니다. 가을에는 습도를 유지하기 위해 건조한 공기를 방지하기 위해 방이나 창문에 비누나 유리청소제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건조해지지 않고 피부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매일 관리를 해야합니다. 가을이 지나가면 다시 봄같은 상태를 되찾기 위해서도 건강한 피부관리를 해야합니다.

 

4. 가을 스킨케어 미션

가을에는 습도가 낮아지고 건조해지기 쉬운 날씨가 많아집니다. 그래서 건조해지지 않는 스킨케어 미션을 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가을 스킨케어 미션은 보다 깊고 오랫동안 보습할 수 있는 스킨케어 라인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가을에는 보습 마스크를 매일 사용하거나 하이드라이징 세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 날씨를 잘 감당하기 위해 스킨 보습 방법을 선택하고, 에센스나 무드 스킨등으로 보습 능력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가을에는 각질 제거를 하는 것도 스킨케어 미션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화장 단계별로 각질 제거가 필요합니다. 이 미션을 수행하면 건조해지지 않고 가을 날씨를 잘 감당할 수 있고 보습력이 좋아지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5. 가을 피부 건강 관리 방법

가을의 따뜻한 햇살 속에서는 피부가 촉촉하고 매끄럽게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그러나 가을은 바람과 물감의 변화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게 됩니다.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가을 스킨케어는 필수입니다.

가을 피부 관리하기 위해 먼저 기본 스킨케어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아침과 저녁에 피부에 적합한 클렌저를 사용하여 각질을 제거하고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또한 모공 속에 남아있는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 매일 한번 크림 마스크를 사용하여 피부 톤을 개선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스킨케어는 제품의 성분보다는 자신의 피부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가을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워 항생제가 함유된 크림이나 에센스를 사용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바람과 물감의 변화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의 날씨에서는 자주 보습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습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클렌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를 잘 관리하고, 가을의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을의 스킨케어, 건조해지지 않는 방법!
2-메이핑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맺음말

가을이 되면 갈수록 건조해져 매우 걱정스럽습니다. 하지만 매일 보습하는 것만으로는 건조해지는 것을 막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가을에 따라서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가을로 인하여 건조해지지 않도록 하는 방법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보습하는 것이라고 하더라도 가을에는 습도가 낮아지기 때문에 습도를 유지하기 위해 보습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가을에는 스킨케어에 보습 기능이 더 필요합니다. 보습 크림과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고, 가을이 되면 기능이 더해진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같은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 만으로는 습기를 유지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 특별한 건조해지지 않기 방법으로 물기를 주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스킨 미스트를 사용해 보세요. 스킨 미스트는 피부에 물기를 주어 건조해지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을 특히 스킨 미스트를 사용하는 것은 건조해지지 않기 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영상

[vlog]48시간 브이로그(여름 스킨케어 하나로 끝!w.에스트라 수딩크림/디제이..더빙..메이크업/돼지갈비+냉면/매운 국물무뼈닭발❤️통닭/홈트하고 샐러드먹지만..왜..?)

[vlog]48시간 브이로그(여름 스킨케어 하나로 끝!w.에스트라 수딩크림/디제이..더빙..메이크업/돼지갈비+냉면/매운 국물무뼈닭발❤️통닭/홈트하고 샐러드먹지만..왜..?)